
뉴트리플라이는 플라이삼육오㈜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건강에 날개를 달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해왔다. 단순한 영양 보충을 넘어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최상의 원료 선택과 엄격한 품질 관리가 핵심 역량으로 꼽힌다.
플라이삼육오㈜는 지난 2021년 7월 설립 이후 다양한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며 사업 영역을 넓혀왔다. 뉴트리플라이를 포함해 농축산물 브랜드 따봉프레시, 축산물 가공 브랜드 쇠고기집, 저당·저칼로리 식품 브랜드 델리플라이 등 총 8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제조부터 유통까지 전방위 역량을 갖춘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연결 기준 매출 220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89% 성장률을 달성했고, 2025년에는 매출 4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혁신성장유형 벤처확인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로부터 메인비즈 인증도 받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강석봉 대표이사는 “2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