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 이옥토 작가와 브랜드 30주년 기념 프로젝트 공개

입력 2025-07-01 10:12

- 이옥토 작가의 시선으로 담아낸 베스트셀러 제품 화보와 뷰티 필름 선보여

사진 : 폴라초이스 제공
사진 : 폴라초이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사진가 이옥토 작가와의 특별한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랜 시간 폴라초이스 제품을 사용해온 이옥토 작가와 함께 ‘결’을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브랜드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바하 리퀴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피부 결 정돈에 중점을 둔 제품 특성에서 착안해, 이를 작가의 섬세한 시선으로 포착하고 시각적으로 풀어낸 콘텐츠다.

이옥토 작가는 감각적인 색채 연출과 디테일한 구성으로 주목받는 사진가로, 국내 공식 출시 이전부터 폴라초이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철학에 공감해온 그는 이번 협업을 통해 폴라초이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와 제품의 본질을 본인의 시선으로 해석한 화보와 뷰티 필름을 공개한다.

사진 : 폴라초이스 제공
사진 : 폴라초이스 제공


협업에 활용된 제품은 폴라초이스의 베스트셀러 3종이다.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바하 리퀴드’, 피부 톤과 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앰플’, 그리고 고농도 나이아신아마이드 20%를 함유해 탄력, 모공, 주름 개선을 동시에 고려한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가 포함됐다. 이 제품들은 이옥토 작가의 독창적인 감각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브랜드와 작가가 서로에 대한 이해와 애정을 바탕으로 기획된 것으로, 단순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진정성과 창의성이 반영된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7월 1일(화)과 7월 15일(화) 두 차례에 걸쳐 폴라초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