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밈즈는 ‘나를 찾고 표현하고 기록하는 스킨케어’를 철학으로 내세우며, 스킨케어에 입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실용적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제품은 기능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피부 타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효능을 동시에 고려했다.
이번에 선보인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은 SPF 5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기반으로, 백탁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전체 성분 중 약 69.75%가 보습 중심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용 후에도 피부의 수분 보유량이 유지돼 촉촉한 피부 상태를 도와준다.
알로에, 모링가 세라마이드 등 피부 진정 및 수분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 외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자극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매일 아침 사용하기 적합하다.
밈즈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계기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밈즈만의 철학과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일상의 루틴 속에서 내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를 발견해가는 여정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밈즈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