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개의 중심에는 “Trained on Greatness” 캠페인이 있으며,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역동적인 론칭 영상과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통해 엘리트 스포츠의 철저한 훈련 정신과 차세대 AI 트레이딩의 정밀성과 성과를 연결한다.
BingX 로고는 이번 시즌에도 첼시 FC 공식 트레이닝 키트에 자랑스럽게 새겨져 있으며, 새롭게 선보인 “Trained on Greatness” 캠페인은 양측의 공통된 마인드셋을 더욱 뚜렷하게 부각시킨다. 경기장 내 훈련부터 트레이딩의 모든 순간까지, 양 팀은 목적과 집중, 강렬함을 가지고 임한다. 이 캠페인은 탁월함은 훈련, 준비, 그리고 데이터와 기술의 스마트한 활용을 통해 완성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필드에서든, 시장에서든 BingX와 첼시 FC는 최고를 향한 집념으로 하나가 되어 있다.
BingX의 Chief Product Officer 비비안 린(Vivien Lin)은 “Trained on Greatness는 우리 BingX의 흔들림 없는 탁월함에 대한 헌신을 의미한다. 스포츠든 트레이딩이든 장기적인 성공은 규율, 데이터, 그리고 지속적인 개선을 기반으로 한다. BingX는 이러한 정신을 모든 것에 적용하고 있다. AI 기반 트레이딩 툴의 고도화부터 보다 직관적이고 안전한 사용자 경험 개발까지, 앞으로도 시장과 함께 진화할 수 있도록 유저를 돕는 제품 로드맵에 집중하겠다. 이는 마치 최정상급 운동선수가 경기에 맞춰 진화하듯, 우리의 유저도 시장과 함께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BingX는 2024년 첼시 FC와의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크립토와 스포츠의 접점을 탐구하고, 하이 퍼포먼스 문화와의 연계를 강화하며, 더 폭넓은 팬층과의 소통을 확대해왔다. 파트너십이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면서 BingX는 앞으로도 트레이더와 팬 모두에게 영감을 줄 혁신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