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피마시스(FEMY), 1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 매입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04 06:39

피마시스(FEMY, FEMASYS INC )는 1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피마시스(이하 '회사')는 Alumni Capital LP(이하 '투자자')와 1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 매입 계약(이하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회사는 투자자에게 최대 1천만 달러 상당의 보통주(주당 액면가 0.001 달러)를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투자자는 이를 구매할 의무가 있다.계약의 유효 기간은 2026년 12월 31일 이전의 날짜 중 이른 날짜까지 유효하다.

계약 기간 동안 회사는 서면 통지를 통해 투자자에게 보통주를 구매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이때 구매 가격은 최근 4일간의 최저 거래 가격의 90% 또는 평균 일일 거래량의 100% 중 적은 금액으로 결정된다.

각 구매의 마감은 투자자가 구매 통지를 받은 후 2영업일 이내 또는 4영업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회사는 투자자에게 1천만 달러의 2%에 해당하는 약정 수수료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으며, 이는 현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회사는 2025년 7월 30일까지 SEC에 주식 등록을 위한 등록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등록신청서가 120일 이내에 효력을 발휘하도록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계약에 따라 회사는 투자자가 보유한 보통주가 4.99%를 초과하지 않도록 주식 발행을 제한하며, 이를 초과할 경우 주주 승인 또는 외부 법률 자문을 통해 승인을 받아야 한다.

이 계약은 회사의 일반적인 진술, 보증, 약속 및 면책 의무를 포함하고 있으며, 계약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완전한 내용을 담고 있다.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2억 주의 보통주를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3,252,616주가 발행되어 있다.

회사는 최근 SEC에 제출한 문서에서 보통주 발행에 대한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향후 12개월 이내에 모든 보고서를 적시에 제출할 예정이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현재 3,252,616주의 보통주가 발행되어 있으며, 1천만 달러의 자본을 추가로 유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이러한 계약 체결은 회사의 자본 조달 능력을 강화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