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아토피 전문샵 아토샵 개발, 진정크림 칼라민 카밍크림 리뉴얼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7-04 16:45

아토피 전문샵 아토샵 개발, 진정크림 칼라민 카밍크림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여름철은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인해 아토피 피부염, 화폐상습진, 피부 가려움, 소양증, 유아의 태열 및 침독, 건선, 기저귀 부위 발진, 열감성 민감 피부 등 다양한 피부 증상이 더 쉽게 나타나거나 심해지는 시기다. 특히 팔, 다리, 목, 무릎 뒤 등 피부가 접히는 부위는 땀과 열기, 습기, 마찰이 반복되면서 민감해지기 쉬워, 자극을 최소화하고 진정을 돕는 보습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같은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칼라민 카밍크림’이 리뉴얼 출시돼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 아토피 전문 쇼핑몰 ‘아토샵’이 개발한 고보습 진정 크림으로, 신생아부터 성인, 노년층까지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가족용 화장품이다.

‘칼라민 카밍크림’은 팔꿈치, 무릎 뒤, 목, 손목 등 마찰이 잦고 열이 쌓이기 쉬운 부위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피부 진정에 널리 쓰이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피부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적합하다.

칼라민은 일반적으로 열감 완화와 수렴 작용으로 잘 알려진 성분으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자극받기 쉬운 부위나 일상 속 가려움, 피부 붉어짐 등 일시적인 불편함 케어에 활용될 수 있다.

아토샵은 국내 최대 아토피 커뮤니티 ‘아토피아’를 기반으로 설립돼 24년간 아토피 극복을 위한 전문 제품 연구와 개발에 전념해 온 브랜드다.

1998년 국내 최초로 아토피 환우들을 위한 커뮤니티인 ‘아토피아’를 설립한 아토샵은 '환우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직접 만들겠다'라는 신념으로 2000년 본격적으로 문을 열었다. 현재 7만 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중인 아토피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토피 커뮤니티로 자리 잡았으며, 아토샵의 모든 제품은 이 커뮤니티를 통해 수집된 경험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탄생한다.

모든 제품은 한국콜마, 유씨엘 등 국내 유수의 화장품 OEM 전문기업에서 생산되며, CGMP, ISO 9001, ISO 14001 인증을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돼 품질과 안전성 면에서도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아토샵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종 무료 샘플 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 후 2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한 ‘안심환불보장제’도 운영 중이다.

아토샵 관계자는 “더운 계절, 열기와 땀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으로서, 25년간의 사용자 경험이 실질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