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반려견 건강식 관심 이끌어

김신 기자

입력 2025-07-06 10:04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반려견 건강식 관심 이끌어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집 나가면 개호강’이 방송을 통해 반려견들의 건강한 식사를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방송에서는 트러스티푸드의 프리미엄 동결건조 펫푸드가 소개되며, 반려동물 보호자들 사이에서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반려견과 보호자의 일상을 따뜻하게 담아내는 관찰 예능으로, 출연진이 직접 돌봄에 참여하며 진정성 있는 교감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트러스티푸드 제품이 반려견 식사 장면에 등장하면서, 신선한 원재료와 동결건조 공법을 통한 높은 기호성, 완전균형 사료 구성 등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다.

최근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는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흡수율과 기호성을 동시에 고려한 프리미엄 동결건조 펫푸드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이 같은 제품이 실제 반려견의 식사에 적용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건강한 펫푸드에 대한 보호자들의 인식 변화도 기대되고 있다.

한편, 트러스티푸드는 반려견의 생애 주기에 따라 설계된연령별 치킨패티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성장기부터 노령기까지 연령대에 적합한 영양 구성을 바탕으로 제품으로, 급여 편의성과 균형 잡힌 성분 설계가 특징이다. 트러스티푸드 측은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