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가수 소유가 선보인 '핑크물 히트워터', 자사몰서 대규모 여름 할인전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7-10 10:00

가수 소유가 선보인 '핑크물 히트워터', 자사몰서 대규모 여름 할인전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가수 소유가 <트렌드쇼퍼 시즌3> 방송에서 마신 분홍빛 음료 ‘히트워터’가 방송 이후 ‘핑크물’이라는 이름으로 SNS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소유는 방송에서 “운동 전에 마시면 진짜 땀이 많이 난다”, “PT쌤한테 민망할 정도였다”는 생생한 체험담을 전하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분말 타입으로 구성된 히트워터는 물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상큼한 맛과 청량한 탄산감을 갖춰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 수분 보충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시각적으로도 돋보이는 분홍빛 음료라는 점에서 SNS 인증샷 공유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요즘 이 핑크물 마시고 유산소 타면 땀이 미친듯”, “운동 루틴템으로 정착했다”는 실사용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소유의 방송 출연 이후 제품명과 구매처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확대됐다. 이에 따라 히트워터는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7월 10일부터 20일까지 자사몰을 통한 대규모 여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히트워터를 루틴템으로 활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입소문을 듣고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할인과 함께 구성 제품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히트워터를 많은 분들이 운동 루틴 속 필수템으로 선택해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