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모두의프로암, 제1회 무료 프로암 행사 참가자 모집 진행

입력 2025-07-10 09:18

모두의프로암, 제1회 무료 프로암 행사 참가자 모집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모두의프로암은 제1회 프로 프로암 행사 참가자 모집을 앱을 통해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두의프로암은 아마추어 골퍼가 프로 선수와 함께 필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무료 프로암 이벤트 플랫폼이다. 이번 모집은 8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모두의프로암 앱을 다운로드한 후 글쓰기, 출석, 좋아요 등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20일 오후 2시 앱 내 생방송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번 행사는 2025년 9월 17일 강원도 원주의 성문안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총 20팀 80명이 참가한다. 선정된 아마추어 참가자는 프로 선수와 함께 한 조로 플레이하게 되며, 참가자에게는 그린피, 카트비, 식대 등이 전액 지원된다.

행사에는 KLPGA와 KPGA 정회원 등 다양한 투어 출신의 프로 선수들이 함께한다.

참가 프로로는 KLPGA 정회원인 배경은 프로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는 LPGA US 오픈에서 9위를 기록한 바 있다. KLPGA 정회원인 한설희 프로는 골프 해설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고경민 프로는 KLPGA 준회원으로, 골프포위민 소속 레슨 프로로 활동 중이다. 이정은4 프로는 KLPGA 정회원이며 G투어 해설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소희 프로는 KLPGA 정회원으로 SBS 골프 아카데미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김민지 프로는 LPGA 클래스 멤버이며, 문지은 프로는 KLPGA 정회원으로 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고윤성 프로는 KPGA 정회원으로, 해설 및 방송 출연을 병행하고 있으며, 문성모 프로는 KPGA 정회원으로 골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김태승 프로 역시 KPGA 정회원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활동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수의 프로 선수가 참가하며, 전체 참가자 명단은 모두의프로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프로암 앱은 커뮤니티 기능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플랫폼으로, 단순한 행사 신청 외에도 출석 체크, 후기 작성, 좋아요 기능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향후에는 골프 소모임과 동호회 커뮤니티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