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경호 전문 기업 ‘투엘가드’, 유치권 행사 점유 대행 및 맞춤형 보안 서비스 강화나서

입력 2025-07-16 09:00

경호 전문 기업 ‘투엘가드’, 유치권 행사 점유 대행 및 맞춤형 보안 서비스 강화나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보안 전문 기업 투엘가드가 유치권 행사 점유 대행과 전문 경호·보안 용역 서비스를 강화하며, 서울·경기권은 물론 전국 주요 광역시까지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투엘가드는 안전 방어, 리스크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각종 행사의 안전 요원 및 보안 업무 등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 업체로 현재 서울, 경기권을 비롯해 여러 광역시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사설 경호업체 투엘가드는 유치권 행사 전문 인력과 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기반으로, 건축주와 시공사 간의 분쟁, 하도급 임금 체불, 신탁사 공매 처분 전 보안 관리 등 복잡한 상황에 적합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치권 행사 시 물리적 충돌을 지양하고 사전 대응과 상황별 맞춤 전략을 통해 효율적인 점유 대행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보안, 시설물 경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전문성을 갖춘 투엘가드는 방문객 출입 안내 및 통제, 민원인 응대, 화재 예방 및 순찰, 직원 보호 조치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장 운영 전에는 고객사와 사전 미팅을 통해 경비원을 선발하고, 해당 시설에 맞춘 교육을 실시해 보다 정밀한 현장 대응을 지원한다.

투엘가드 관계자는 “당사는 유치권 성립 요건을 명확히 검토한 뒤,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책임 있는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축적된 현장 경험과 체계적 운영을 통해 고객사의 문제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치권 행사뿐만 아니라 경호, 리스크 관리 등 폭넓은 분야에서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재 투엘가드에 대한 유치권 행사 및 보안 용역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