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솔루나홀딩스(SLNHP), 2.8GW의 장기 전력 파이프라인 확대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0 20:50

솔루나홀딩스(SLNHP, Soluna Holdings, Inc )는 2.8GW의 장기 전력 파이프라인 확대를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0일, 솔루나홀딩스(이하 회사)는 2025년 6월 프로젝트 현장 운영, 개발 및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발표했다.회사는 다음과 같은 기업 및 현장 업데이트를 제공했다.주요 기업 지표는 월간 지표로 제공되며, 회사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2천만 달러가 스프링 레인 캐피탈로부터 확보되어 프로젝트 카티 1의 출범을 위한 새로운 건설이 2025년 3분기에 시작된다.스프링 레인은 솔루나의 파이프라인에 대해 최대 1억 달러를 지원할 예정이다.

- 블록웨어와의 파트너십이 프로젝트 도로시 2에서 50% 이상 확대되어 지속 가능한 호스팅 용량이 총 8MW에 달한다.

- 컴파스 마이닝이 프로젝트 도로시 2로의 장기 파트너십을 갱신하고 확장하여 도로시 캠퍼스 전역에서 13MW에 이르는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 CEO 존 벨리제어가 Inside Climate News에 출연하여 고립된 재생 가능 에너지를 활용하여 컴퓨팅의 미래를 전력화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 CEO가 The Blockware Podcast에 출연하여 비트코인의 친환경 미래, 인프라 성장 및 다가오는 1조 달러의 쓰나미에 대해 논의했다.

- CEO가 Scaling Clean에 출연하여 솔루나의 모델, 컴퓨팅과 청정 에너지의 융합, 그리고 지역 사회를 염두에 두고 건설하는 방법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새로운 블로그에서는 배터리 재료를 위한 심해 채굴의 위험을 탐구하고 솔루나의 컴퓨팅 모델을 확장 가능한 대안으로 제시했다.전력 파이프라인은 2.8GW로 성장했다.

프로젝트 도로시 1A(25MW, 비트코인 호스팅) 및 프로젝트 도로시 1B(25MW, 비트코인 프로프 마이닝)에서는 극심한 더위 속에서도 90% 이상의 가동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공기 흐름 최적화를 위한 필터 교체가 진행 중이다.

또한, 두 호스팅 고객을 위한 함대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으며, JV 파트너와 함께 노후화된 채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해시레이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검토가 진행 중이다.

프로젝트 도로시 2(48MW 건설 중, 비트코인 호스팅)에서는 세 가지 건설 단계(16MW, 14MW, 18MW)가 모두 일정에 맞춰 진행되고 있으며, 1단계의 채굴기 배치를 완료하기 위해 추가적인 임시 지원이 투입되었다.2단계(14MW)의 전력 커미셔닝이 시작되었으며, 이달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프로젝트 소피(25MW, 비트코인 호스팅 및 수익 공유, AI 호스팅)에서는 기존 고객을 위한 함대 확장이 완료되었고, 사이트는 한 달 내내 안정적인 운영을 유지하고 있다.

프로젝트 카티(166MW 개발 중, 비트코인 호스팅 및 AI)에서는 ERCOT가 1단계(83MW)의 모델링을 완료했으며, 2025년 7월 2일 생산 부하 날짜에 도달했다.

카티 1(83MW) 비트코인 호스팅 건설 계약이 진행 중이며, 프로젝트는 최소 두 단계로 건설될 예정이다.

고객 성공 사례로는 도로시 2에서 30MW의 파트너십 확장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이는 2023년 프로젝트 소피에서 솔루나와 처음 배포한 고객과의 세 번째 확장이다.

또한, 컴파스 마이닝과의 계약 갱신 및 확장이 완료되었으며, 이는 솔루나의 프로젝트 도로시 1 사이트에서의 계약 갱신과 인접한 프로젝트 도로시 2로의 주요 확장을 포함한다.

블록웨어와의 호스팅 확장 계약도 완료되었으며, 블록웨어는 텍사스의 솔루나 프로젝트 도로시 2 데이터 센터에서 3MW의 호스팅 용량을 추가하여 총 계약 면적을 8MW로 늘렸다.

2025년 도로시 2 프로젝트의 모든 파이프라인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48MW가 완전히 마케팅되었고, 새로운 고객 및 현재 파트너 확장과 함께 전체 호스팅 용량에 도달했다.

회사는 재생 가능 에너지를 글로벌 슈퍼파워로 만들기 위해 컴퓨팅을 촉매제로 활용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으며, 잉여 재생 가능 에너지를 글로벌 컴퓨팅 자원으로 전환하는 디지털 인프라를 설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솔루나의 선도적인 데이터 센터는 고성능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풍력, 태양광 또는 수력 발전소와 전략적으로 공동 위치하고 있다.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