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2025 건물유지관리산업 특별전, 상반기 성과 이어 하반기 코엑스 앙코르

입력 2025-07-11 11:54

- 국내 최대 건물유지관리 전문 전시회, 하반기 특별전으로 앙코르 개최
- 코리아빌드 및 3개 유관 전시회와 동시개최… 산업 간 시너지 극대화

2025 건물유지관리산업 특별전, 상반기 성과 이어 하반기 코엑스 앙코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오는 2025년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2025 건물유지관리산업특별전(Facilities Management Expo 특별전)’이 개최된다. 이번 특별전은 지난 2월 킨텍스에서 열린 ‘2025 건물유지관리산업전’의 높은 참가기업 및 참관객 만족도에 힘입어 하반기에 추가로 마련된 앙코르 전시회다.

지난 2월 행사에서 건물유지관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과 서비스가 대거 소개되며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코엑스 특별전은 업계 수요와 관심을 한층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특별전은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시회인 ‘코리아빌드’와 특별관 형태로 동시개최되며, 코리아빌드는 매년 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전시회로 건설·건축·인테리어 업계의 주요 바이어가 대거 참관한다. 또한 NEXTCON 2025(첨단건설기술 특별전), 공동주택집합건물관리산업전, 공간디자인페어 등 유관 산업 전시회와 함께 열려 건물 유지관리 솔루션 공급기업과 건설사, 부동산관리기업, 공공기관 바이어 간 비즈니스 교류와 네트워킹 기회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전은 건물 유지관리 산업의 전(全) 주기를 포괄하는 종합 플랫폼을 표방하며, 건물 통합관리 시스템, 에너지 관리, 건물 안전 시스템, 주차 관리, 승강기 관리 및 IoT 기반 예방정비, 청소·위생 서비스 등 건물 유지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술과 제품을 망라한다.

이번 특별전은 참가기업의 브랜드 홍보와 신제품·서비스 론칭을 지원하고 건설·건축·부동산 관리업계 바이어 대상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확대하며, 유관 산업 전시회와의 동시개최를 통한 크로스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최 측은 이번 특별전이 급변하는 건물 유지관리 시장에서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바이어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7월 29일(화)까지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문의는 건물유지관리산업전 주관사인 ㈜메쎄이상으로 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