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블루샥, 신메뉴 버블티 4종 및 아이스크림 출시

입력 2025-07-16 10:25

블루샥, 신메뉴 버블티 4종 및 아이스크림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샥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버블티 4종 및 아이스크림 1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버블티는 달콤한 흑당과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어우러진 '흑당 버블티', 단지 바나나 우유에 타피오카 펄이 어우러진 '바나나 버블티', 제주 유기농 첫물 말차 라떼와 타피오카 펄을 더한 '제주 말차 버블티', 진한 초코라떼와 타피오카 펄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더블 초코 버블티' 등 4종으로 구성된다.

버블티 음료 외에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에 달콤하고 쫄깃한 흑당 버블이 어우러진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도 새롭게 선보인다. 다만 아이스크림의 경우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일부 메뉴의 경우 옵션에서 버블을 추가할 수 있게 된다. 이 덕분에 더욱 다양한 조합으로 블루샥 음료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버블티 출시에 맞춰 블루샥 전용 앱을 통해 2,000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샥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버블티 음료는 흑당, 바나나, 제주 말차, 더블 초코 등 선호도 높은 맛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면서 “버블티와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하고 맛있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