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금촌역점, 게임 승률 높이는 프리미엄 PC방으로 인기몰이

입력 2025-07-16 14:33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금촌역점, 게임 승률 높이는 프리미엄 PC방으로 인기몰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PC방 업계 1위 브랜드인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금촌역점이 지난 5월 말 파주 금촌역 상권에 문을 열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금촌역점’은 차별화된 게이밍 환경과 게임별 맞춤 좌석 구성을 통해 ‘승률 높은 PC방’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역 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금촌역점은 경의중앙선 금촌역과 파주시청, 전통시장, 학원가, 대규모 주거단지가 밀집된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 직장인,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인근 군부대 장병들의 유입이 활발하다. 오픈 초기부터 연일 높은 객수와 이용률을 기록하며 상권 내 ‘프리미엄 PC방’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해당 지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4세대 프리미엄 PC방으로, △퍼스트클래스존 △덴탈존 △VIP존 △커플존 △프렌즈존 △팀존 △시네마존 등 다양한 좌석 구성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맞춤형 이용이 가능하다. 내부는 밝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기존의 어두운 PC방 이미지에서 벗어나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특히 금촌역점의 가장 큰 강점은 게임별 특화 좌석 시스템이다. 'LOL존', 'FPS존', '피파존' 등 게임 장르에 따라 사양을 차별화한 장비 셋팅이 적용되어 있어, 게이머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실제 이용 고객들 사이에서는 "장비가 좋으니 컨트롤이 더 잘 된다", "이곳에서 하면 승률이 확실히 올라간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으며, 해당 요소가 재방문율 상승의 핵심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관계자는 “단순히 좋은 사양의 PC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게임 장르에 따라 사용자가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환경을 설계’하는 것이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의 철학”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승률을 높이는 PC방, 다시 오고 싶은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센스PC 본사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매주 PC방 창업 사업설명회를 운영하고 있다. 체계적인 운영 지원과 실제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한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