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세라(NCRA, NOCERA, INC. )는 나스닥이 최소 입찰가 요건 준수 회복을 발표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노세라가 2025년 7월 XX일에 나스닥 최소 입찰가 요건을 준수했음을 발표했다.
노세라는 나스닥 상장 규정 5550(a)(2)에 따른 최소 입찰가 요건을 회복했음을 통지하는 서신을 나스닥 상장 자격 부서로부터 받았다.
이 서신에 따르면, 노세라는 2025년 6월 12일부터 7월 11일까지 20일 연속으로 주가가 주당 1.00달러 이상으로 마감되었음을 확인했다.따라서 해당 상장 문제는 종료됐다.
노세라의 CEO인 앤디 진은 "나스닥 상장을 유지하는 것은 주주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약속의 핵심이며, 이는 투자 커뮤니티 내에서 우리의 신뢰성과 가시성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가치 창출 노력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노세라는 산업에 구애받지 않는 인수 중심의 기업으로, 강력한 핵심 가치와 뛰어난 비즈니스 감각을 가진 기업을 식별하고 인수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노세라는 성장 촉진과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전략적으로 집중하고 있으며, 성공을 위한 비전과 일치하는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자 한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본질적으로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것은 1995년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에 정의된 바와 같이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노세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