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꽃파는총각, 토스쇼핑 입점… “모바일 꽃 선물 접근성 확대”

입력 2025-07-18 10:06

사진: 꽃파는총각 제공
사진: 꽃파는총각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꽃 배달 전문 플랫폼 ‘꽃파는총각’이 토스쇼핑에 정식 입점하면서 모바일 환경에서의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커머스 플랫폼과의 협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꽃파는총각’은 전국 각지의 제휴 꽃집과 연계해 빠른 당일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로, 축하, 위로, 기념일 등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꽃 선물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이용자들은 토스 앱 내에서 ‘꽃파는총각’의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 및 결제할 수 있으며, 신뢰 기반의 플랫폼 시스템과 결합돼 전반적인 구매 절차가 보다 단순화되었다.

꽃파는총각 관계자는 “토스쇼핑 입점은 보다 많은 고객이 모바일 환경에서 쉽게 꽃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머스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 꽃집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생태계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AI 기술을 활용해 첨부된 내용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주문서를 생성하는 AI 주문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꽃파는총각은 모바일 청첩장이나 부고장에 꽃을 간편하게 첨부할 수 있는 주문 기능을 베타 서비스 형태로 운영 중이며, 고객이 이미지를 업로드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주문이 접수되는 방식으로 긍정적인 이용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