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유닉스, 여행 시즌 맞이 ‘디오 폴드’ 프리볼트 드라이어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5-07-22 09:00

사진캡션 : 유닉스 ‘디오 폴드 BLDC 프리볼트 드라이어’ / 제공 : 유닉스
사진캡션 : 유닉스 ‘디오 폴드 BLDC 프리볼트 드라이어’ / 제공 : 유닉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다가오는 휴가 시즌, 여행 가방에 챙겨야 할 필수품 리스트가 있다면 단연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헤어드라이어다. 호텔 드라이어의 부족한 성능에 불만을 느껴본 이들이라면 집에서처럼 빠르게 모발을 말릴 수 있는 휴대용 드라이어를 찾게 된다.

이런 니즈에 부합하며 여행지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가능케 해주는 제품이 바로 유닉스의 ‘디오 폴드(DO FOLD)’ 프리볼트 드라이어다.

유닉스 ‘디오 폴드’ 프리볼트 드라이어는 강력한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접이식 디자인으로 캐리어나 여행 가방에 쏙 들어가고, 전 세계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프리볼트(100~240V) 전압 호환 기능으로 해외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HIGH SPEED BLDC 모터가 구현하는 43.2m/s의 초강풍은 기존 자사 BLDC 드라이어 대비 약 1.7배 더 강력한 풍속으로, 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인 드라이를 가능하게 한다. 3단계 온도, 4단계 풍속의 총 12가지 바람 조합과 자동 온냉풍 전환 케어모드까지 더해져, 다양한 모발 상태와 스타일링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바람이 일정하게 퍼지도록 설계된 노즐구조 덕분에 두피에 닿는 느낌도 부드러워, 잦은 스타일링,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용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타일링 배럴을 장착하면 고데기 없이도 볼륨, 웨이브 등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무타공 벽걸이 거치대가 함께 제공돼 집에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은은한 톤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여행지 숙소에서도 ‘숨기지 않고 오히려 보이고 싶은 드라이어’로 차별화된 감각을 보여준다. 여기에 전용 파우치까지 더해져 사용하지 않을 때는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고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유닉스는 휴가철을 맞아 ‘디오 폴드’ 프리볼트 드라이어 구매자 대상으로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2주간 공식몰에서 ‘스타일링 배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지에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