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콘(VLCN, Volcon, Inc. )은 5억 달러 이상의 사모펀드를 마감했고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시작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1일, 볼콘(나스닥: VLCN)은 이전에 발표한 사모펀드 마감을 발표했다.
이번 사모펀드에서 총 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 자금을 통해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시작할 계획이다.
볼콘은 현재 280.14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자금의 순수익을 통해 비트코인 보유량을 급격히 늘릴 예정이다.
이번 사모펀드에는 유명한 암호화폐 벤처 캐피탈 회사와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업체들이 참여했으며, 전통 금융 투자자들의 강력한 참여도 있었다.
볼콘은 글로벌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구축하여 투자자들에게 여러 거래 시장에서 추가 상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 몇 주 내에 볼콘은 이름을 엠페리 디지털, 주식 코드를 EMPD로 변경할 계획이다.볼콘 파워 스포츠 사업부는 엠페리 모빌리티라는 이름을 채택할 예정이다.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볼콘은 제미니와 전략적 디지털 자산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볼콘은 기존 재무 상태에서 사용 가능한 현금을 통해 비트코인을 구매했으며, 이번 거래의 순수익은 이미 제미니의 수탁 계좌에 입금됐다.
현재 볼콘은 280.14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235.83 BTC는 사모펀드에서 현금 구독 대신 받은 것이다.
볼콘은 이 거래 발표 이후 기존의 시장 판매 계약에 따라 주식 판매를 하지 않았으며, 향후 모든 판매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볼콘은 이사회에 라이언 레인, 이안 리드, 로한 차우한, 매튜 호머를 임명했다.
라이언 레인은 엠페리 자산 관리의 공동 CEO 겸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되었으며,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이끌 예정이다.
이안 리드는 화이자의 전 CEO 겸 의장으로,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위한 기관적 접근 방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로한 차우한은 제미니의 전략 이사로, 전통 금융과 디지털 자산 생태계 간의 관계를 연결할 예정이다.
매튜 호머는 제미니 트러스트 회사의 이사로, 디지털 자산 및 규제 경험을 통해 변화하는 디지털 자산 환경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볼콘은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실행하면서 파워 스포츠 사업을 자산 경량 비즈니스로 재편성할 계획이다.
이번 사모펀드의 증권은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을 면제받아 사모펀드에서 판매되었으며, 따라서 미국 내에서 등록된 증권으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볼콘은 SEC에 주식 재판매를 위한 등록 statement를 제출할 예정이다.
이번 보도자료는 이러한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를 권유하는 것이 아니며, 해당 주식의 판매는 법적으로 금지된 주 또는 관할권에서 이루어질 수 없다.
볼콘은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통해 저비용, 자본 효율적인 글로벌 비트코인 집합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현재 볼콘의 재무 상태는 비트코인 보유량 증가와 함께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