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램웨스턴홀딩스(LW), 샤론 밀러와 분리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4 03:00

램웨스턴홀딩스(LW, Lamb Weston Holdings, Inc. )는 분리 계약을 체결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램웨스턴홀딩스가 샤론 밀러와의 분리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르면, 밀러는 2025년 1월 2일자로 회사와의 고용 관계가 종료된다.

계약서에 서명함으로써 밀러는 회사의 모든 직책에서 물러나며, 필요한 문서에 서명하고 조치를 취할 것을 동의한다.

밀러는 이 계약에 따라 특정 분리 급여 및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분리 급여는 밀러가 계약서에 서명하고, 분리 날짜 이후 21일 이내에 일반적인 면책 및 청구 포기 서명서를 제출해야 지급된다.

계약서에는 밀러가 회사와의 관계를 종료한 후 12개월 동안 회사에 협조할 의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고객 관계를 지원하고, 회사의 요청에 따라 정보 제공에 협조해야 한다.

또한, 밀러는 회사의 자산 및 기기를 반환해야 하며, 회사의 모든 재산을 보유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한다.

계약서에는 밀러가 회사와의 재직 중 발생한 모든 법적 청구를 포기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이 계약은 아이오와 주 법률에 따라 해석되고 시행되며, 계약의 조항이 무효가 되지 않는 한 유효하다.계약서의 서명 페이지에는 밀러와 회사의 대표가 서명하여 계약의 유효성을 확인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