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한양대 전형 변경은 약학과를 제외한 자연계 편입 전형에서 수학 한 과목만을 평가 기준으로 삼게 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수험생들은 보다 명확한 준비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됐으며, 에듀윌은 이를 반영해 약 6개월간 집중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수학패스 강의는 79월 일변수미적분과 선형대수, 911월 다변수미적분과 공학수학, 11~12월 학교별 기출문제 풀이로 구성돼 있으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수학 기초가 없는 상태에서 6개월간 몰입 학습을 통해 중앙대학교 수학과에 합격한 실제 수험 사례도 공개돼 프로그램의 실효성을 강조하고 있다.
강사진에는 홍석기, 이얼, 서영주, 이성환, 이호준 등 편입 전문 강사들이 참여했으며, 기초부터 파이널까지 모든 과정을 한 패키지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학 기초가 없는 수험생도 편입을 통해 상위권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체계화했다”며 “수학 편입을 고려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지금이 시작할 적기”라고 밝혔다.
한편, 영어와 수학을 함께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수학, 영어, 물리 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2026 편입 코어패스’도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최대 200% 환급 혜택이 포함돼 실질적인 합격률 제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효율 강좌로 평가받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