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인체공학 설계를 기반으로 한 다용도 목베개로, 자유로운 형태 변형과 지티스의 독자 기술을 통해 장시간 여행 시에도 목을 안정감 있게 지지해준다. 한 제품에 두가지 소재를 결합하여 사계절 모두 활용 가능하다.
더운 날씨에는 쿨링 원단으로 시원하게, 겨울철에는 부드러운 벨벳 소재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특허청에 정식 디자인 등록까지 완료해 기술력과 독창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또한, KC 어린이 공급자 안전성 기준을 충족하고, 항균 기능성 원단과 알레르기성 염료 테스트를 통과해 제품 안전성도 확보했다.
지티스 목베개는 성인용 기준으로 △클라우드 그레이 △오션 블루 △코튼 핑크 △오닉스 블랙 △포레스트 그린 총 5종, 어린이용은 △클라우드 그레이 △오션 블루 △코튼 핑크의 파스텔 톤 3종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지티스 관계자는 “기존 목베개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중한 피드백과 기술적 강점을 반영해, 편안함은 물론 기능성과 안전성까지 고루 갖춘 제품으로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티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역대급 할인 혜택과 예약구매 함께 한정 수량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어, 공식 판매처를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