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푸라닭 치킨, 신메뉴 ‘일품깐풍’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7-25 17:09

푸라닭 치킨, 신메뉴 ‘일품깐풍’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셰프 정지선과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일품깐풍’ 출시를 기념해, 7월 ‘푸라의데이 with 일품깐풍’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

푸라닭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지정해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주문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해 왔다. 이번 달은 신메뉴 출시와 맞물려 쿠폰 및 포인트 혜택이 강화됐다.

먼저, 25일부터 27일까지 푸라닭 앱에서 ‘일품깐풍’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고객은 앱 내에 안내된 키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으며, 코드는 푸라닭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25일 하루 동안 푸라닭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천 포인트가 제공된다. 해당 포인트는 다음 달 18일 일괄 적립되며,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품깐풍’은 푸라닭의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 두 번째 메뉴로, 매콤한 향취고추와 볶음땅콩, 특제 소스를 활용해 중식 스타일의 풍미를 구현했다. 글레이즈드 코팅 기법이 적용돼 소스와 치킨의 결착력을 높였으며, 전국 가맹점에서 판매 중이다.

푸라닭 치킨은 지난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오븐-후라이드 방식의 조리와 다양한 소스를 활용해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