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골프

“사전 예약 또 완판”… 보이스캐디 거리 측정기 ‘SL mini’ 열풍

골프팀 기자

입력 2025-07-25 17:18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비욘드포스트 골프팀] 보이스캐디 거리 측정기 ‘SL mini’가 두 차례 연속 사전 예약 완판을 기록했다.

소형 레이저 거리 측정기 SL mini는 지난 5월 정식 출시 직후 1차 예약분이 조기 마감된 데 이어 2차 예약분 역시 빠르게 소진됐다.

이에 보이스캐디는 지난 14일부터 ‘오토핀 레이저’ SL mini 3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L mini는 외부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단순 거리 측정을 넘어 그린뷰와 코스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AI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해 손을 쓰지 않고 음성 명령만으로 정밀 측정이 가능하다.

보이스캐디의 핵심 기술인 오토핀(APL)은 국내 약 80% 골프장의 실시간 핀 위치 데이터를 반영,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와 같은 스마트 기능들은 ‘데이터 기반 골프’라는 최신 트렌드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보이스캐디는 이번 3차 사전 예약에서도 차별화된 혜택과 공격적 마케팅 전략을 선보인다. 자사몰 예약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과 4만5000원 상당의 전용 케이스를 100% 증정한다.

네이버 공식몰 예약 시에는 네이버페이 5% 포인트 적립과 함께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 고객에게 최대 2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보이스캐디 김성욱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SL 미니가 2차 사전 예약까지 전량 매진을 기록한 것은 고객들의 신뢰와 제품 혁신이 맞물린 결과”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공급은 물론, 구매 이후에도 차별화된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해 SL 미니의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골프팀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