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백조씽크, 건축박람회 ‘2025코리아빌드위크’ 참가해 프리미엄 씽크볼과 수전 첫 선보여

입력 2025-07-29 13:26

백조씽크, 건축박람회 ‘2025코리아빌드위크’ 참가해 프리미엄 씽크볼과 수전 첫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방용품 전문 기업 백조씽크가 오는 7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36,007sqm) 규모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

백조씽크는 이번 전시에서 프리미엄 씽크볼에 벽면 수전 기능을 일체형으로 탑재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벽면에서 물이 직접 분사되는 구조로 설계된 이 제품은 디자인, 공간 활용성, 위생 관리의 효율성 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사용자의 위생성과 유지 관리 편의성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개발되었으며 현장에서 실제 작동 방식과 디자인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사각 씽크볼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백조씽크는 고니클리어 코팅 등 인체에 무해한 기능성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왔다. 이번 신제품 또한 설치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 관람객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기간 동안 제품 체험 기회와 함께 일부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및 참관객 대상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5 코리아빌드위크는 관련 전문가와 일반 참관객 모두에게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고 산업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며 건설, 건축, 인테리어 산업의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정가 2만원이나, 7월 29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자에게는 빠른 입장은 물론, 지인에게 무제한으로 무료 초청장 발송하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