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콘(VLCN, Volcon, Inc. )은 3,500 BTC를 보유하고 이름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8일, 텍사스 오스틴 - 볼콘(증권코드: VLCN)은 비트코인 인수 전략 및 현재 보유 현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지난 7월 25일 이후, 회사는 추가로 316.8 BTC를 약 3,730만 달러에 인수하여 총 3,500.18 BTC를 보유하게 됐다.
이 BTC는 약 4억 1,200만 달러에 인수되었으며, 평균 인수 가격은 BTC당 약 117,683 달러에 해당한다.
인수 가격은 볼콘의 비트코인 인수 전략의 일환으로 파생상품 판매를 통해 비용을 절감한 결과다.
볼콘은 추가로 단기 풋 계약을 판매하여 향후 115,000 달러에서 118,000 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추가 BTC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확보했다.
볼콘의 공동 CEO이자 회장인 라이언 레인은 “5억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 거래를 마친 이후, 제미니 OTC 데스크는 볼콘 재무팀과 완벽하게 협력해왔다. 제미니는 항상 최상의 실행을 제공하며, 하루 24시간 명확하고 효과적인 소통을 해왔다. 우리는 제미니를 우리의 수탁자이자 전략적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택한 것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다. 우리는 이제 정산된 BTC 보유량을 분리된 콜드 스토리지로 이동하여 주주 자산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미니의 글로벌 기관 담당자인 브래드 보프니는 “볼콘 팀과의 협력은 매우 뛰어났다. 제미니는 오랜 기간 동안 보안성과 신뢰성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볼콘의 경험은 제미니의 OTC 데스크가 동일하게 견고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거래 실행과 실시간 소통, 거래 후 지원에 이르기까지, 우리 팀은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기관들이 기대하고 요구하는 전문성과 통찰력, 신뢰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볼콘은 2025년 7월 17일부로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채택하여 저비용, 자본 효율적인 글로벌 비트코인 집합체로 자리매김할 목표를 세웠다.
볼콘은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전기 차량을 아웃도어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최초의 전기 파워 스포츠 회사로 설립됐다. 볼콘의 전기 차량은 환경적 이점뿐만 아니라 거의 무소음 작동으로 더 몰입감 있는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