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골프

“숙박·힐링, 골프 라운드까지”…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 골프 패키지 선봬

한종훈 기자

입력 2025-07-31 10:53

/매일유업
/매일유업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하농원의 숙박과 힐링 프로그램을 즐기며 골프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결합 상품이다.

매일유업은 상하농원이 자연 속 힐링과 골프 라운드를 결합한 골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상하농원 인근에 있는 골프장과 상하농원의 숙박, 조식, 스파, 지역 가이드 프로그램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상하농원 골프 패키지를 구매하면 입문자에게 적합한 바다 전망의 고창CC, 햇빛을 등지고 편안한 라운드가 가능한 선운산CC, 백수해안도로의 절경을 볼 수 있는 웨스트오션CC, 완만한 경사와 가족 단위 라운드하기에 좋은 석정힐CC 등 상하농원 인근 4곳의 골프장을 1박 2일 18홀부터 최대 2박 3일 54홀까지 이용할 수 있다. 4인 1팀 기준이지만 골프장의 예약 상황에 따라 2인, 3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상하농원 파머스 빌리지에서의 숙박은 테라스룸, 온돌룸, 패밀리룸, 글램핑 등 인원, 선호에 따라 방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상하수목원 산책, 체험목장, 파머스빌리지 라운지 카페 및 마켓, 농원식당에서의 저녁 식사, 노천 스파 등 상하농원의 자연 속 힐링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교통 편의성도 높였다. 정읍역, 광주송정역 등 인근 기차역에서 쏘카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1인 이상 단체 고객은 사전 예약 시 상하농원 전용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골프 패키지는 단순한 골프 여행을 넘어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식도락, 체험이 결합 된 하이브리드형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과 체류형 콘텐츠를 연계해 지속가능한 농촌 관광 모델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