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제10회 코리아푸드페어’, 2025 케이팜과 동시 개최 확정… 일정 변경 후 수원메쎄에서 진행

입력 2025-07-31 13:48

‘제10회 코리아푸드페어’, 2025 케이팜과 동시 개최 확정… 일정 변경 후 수원메쎄에서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25년 1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경기도 수원특례시의 수원메쎄에서 ‘제10회 코리아푸드페어’가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전시 전문 상장사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관한다.

2024년까지는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어 왔으며, 올해부터는 ‘코리아푸드페어’라는 새로운 명칭 아래 더 넓은 식품 시장을 포괄하는 전문 전시회로 도약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발효식품, 차·커피·디저트, 건강·유기농 제품, 주류, 가정간편식(HMR), 비건·할랄식품, 식품안전인증 제품, 공예품, 조리기구 및 테이블웨어 등 폭넓은 품목이 전시된다.

전통주 시음회, 특산물 시식회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관람객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올해는 농축산업 귀농귀촌 박람회 ‘2025 케이팜’과의 동시개최가 확정되며, 6차산업 연계 제품 및 콘텐츠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두 박람회의 통합 개최는 도시와 농촌, 생산과 소비, 산업과 문화를 잇는 플랫폼으로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자체와 지역 기업들이 직접 부스를 운영, 현지 생산 식품과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 및 현장 판매 기회가 확대된다.

행사 참관을 원하는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는 2025년 11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푸드페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