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하정우, 김동욱, 황희, 가수 박미경 산이, 연예인 여자 축구단 비비드FC(비비드축구단), 글로벌 DJ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DJ 소다, 뷰티 인플루언서 리나와 창하 등이 직접 참석해 현장을 빛냈으며, 포토월 촬영과 제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장에서 공개된 신제품 ‘아이스리프팅크림’은 ‘피부 속 -5°C 쿨링 리프팅’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름철 뷰티 고민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며, 셀럽들 사이에서도 “올여름 필수템”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제품은 오픈 당일 완판되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또한 배우 김민종, 주지훈, 이지훈 등은 대형 화환으로 축하를 전했으며, 일정상 참석하지 못한 여성 연예인들도 따뜻한 메시지를 보내 행사 분위기를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스리프팅크림처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며 “쇼룸카페는 제품 구매를 넘어, 소비자와 셀럽, 인플루언서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새로운 뷰티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공간은 최근 뷰티 프로그램 ‘겟잇규리’의 촬영지로 사용됐으며, 향후 브랜드 화보, 영상 촬영, 프라이빗 대관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