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하루글로벌(YOSH, Yoshiharu Global Co. )은 4.4백만 달러를 투자 유치해 부동산 확장을 가속화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4일, 캘리포니아 부에나파크 – 요시하루글로벌(증권코드: YOSH)은 해외 투자 펀드인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로부터 4.4백만 달러의 투자를 확보했다.이번 자금은 요시하루의 부동산 투자 및 개발 진출을 지원하는 데 주로 사용될 예정이다.요시하루는 핵심 레스토랑 운영을 넘어 새로운 성장 엔진을 구축하고자 한다.
기존의 식음료 사업을 재구성하여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함께, 요시하루는 자산 기반 수익 모델로의 전환을 위한 장기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투자는 그러한 변혁의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회사의 재무 기반을 강화하고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전환사채(이하 '사채')는 연 7.0%의 이자율을 가지며, 3년 만기이며, 사채의 수익으로 취득한 부동산에 대한 회사의 이익에 대해 후순위 담보권으로 보장된다.
요시하루의 CEO인 김지원은 "이번 투자는 단순한 자본이 아니라 요시하루의 진화에 있어 의미 있는 단계"라며, "전략적 확장을 통해 장기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맞추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요시하루글로벌은 일본식 라면 전문 레스토랑으로, 2016년 첫 개업 이후 6개월 만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선도적인 라면 레스토랑으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 15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www.yoshiharuramen.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