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슈퍼캣 '호랑 스튜디오' 새 출발..."글로벌 게임으로 2.0 도약"

입력 2025-08-05 09:10

- ‘호랑 스튜디오’, 강인하고 위엄있는 이미지가 스튜디오의 스타일과 정체성을 잘 담아내

슈퍼캣 '호랑 스튜디오' 새 출발..."글로벌 게임으로 2.0 도약"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슈퍼캣은 지난 7월 15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신작 '프로젝트 OQ'를 개발 중인 스튜디오명을 '엑조틱 스튜디오'에서 '호랑 스튜디오'로 변경하였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OQ'는 슈퍼캣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로, 최근 카카오게임즈와 신규 퍼블리싱을 체결함에 따라서 프로젝트 전반에 대한 재정비가 이루어졌다.

이 과정에서 슈퍼캣은 사내 '스튜디오 네이밍 변경 공모전'을 진행했고, 그 결과 '호랑 스튜디오'라는 새로운 스튜디오명을 선정하였다.

'호랑 스튜디오'의 호랑이는 슈퍼캣의 상징인 고양이와 같은 고양이과 동물 중 가장 강인하고 위엄있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스튜디오의 스타일과 정체성을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프로젝트 OQ’는 2026년 론칭을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김원배 슈퍼캣 대표이사는 "글로벌 이용자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스튜디오를 재정비하고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며, "호랑 스튜디오와 신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하이퍼캣이 슈퍼캣 2.0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