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샤브올데이, 말복 맞아 ‘닭다리·닭죽 무제한’ 특별 프로모션 전개

김신 기자

입력 2025-08-05 15:00

샤브올데이, 말복 맞아 ‘닭다리·닭죽 무제한’ 특별 프로모션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말복을 맞아 여름철 보양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전국 158개 매장에서 닭다리와 닭죽을 무제한 제공하는 ‘말복 한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뜨거운 여름 속 고객들의 건강한 식사를 응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샤브샤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양 메뉴를 추가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에서 제공되는 닭다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조리된 특제 양념 닭다리 구이, 닭죽은 은은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는 정성 가득한 보양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샤브올데이는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158개 매장 운영을 달성하며 빠르게 외식 시장에 안착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퀄리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신선한 식재료와 다채로운 샐러드바, 양지·목심·설도 3종 소고기 무제한,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 등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외식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한가인, 백지영, 최다니엘, 한혜진 등 대중성과 신뢰를 갖춘 인물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끌어올렸다. 더불어 유튜브 채널 ‘집대성’, ‘맛있는 녀석들’, ‘워크맨’ 등과의 콘텐츠 노출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도 성공적으로 확대하며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말복 이벤트는 고객분들의 여름철 건강과 기력 회복을 응원하는 취지로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화 메뉴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운영 상황은 매장별로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매장에 사전 문의하거나 현장 안내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