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칼레러스(CAL), 스튜어트 와이츠맨 인수 완료로 브랜드 포트폴리오 성장 가속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5 21:22

칼레러스(CAL, CALERES INC )는 스튜어트 와이츠맨 인수를 완료했고 브랜드 포트폴리오 성장을 가속화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4일, 칼레러스(뉴욕증권거래소: CAL)(caleres.com)는 소비자 중심의 신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스튜어트 와이츠맨 브랜드를 타페스트리로부터 1억 2020만 달러에 인수했다.

이 금액에는 거래 완료 시 수령한 현금 1150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현금을 제외한 순 구매 가격은 1억 870만 달러이다. 구매 가격은 순 운전 자본에 대한 최종 조정이 적용될 예정이다.

스튜어트 와이츠맨 인수에 대한 계약은 2025년 2월에 처음 발표되었다. 이 전략적 인수는 칼레러스의 글로벌 신발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고급 신발의 상징적인 이름을 추가한다.

스튜어트 와이츠맨은 장인 정신, 혁신 및 상징적인 스타일의 유산을 지니고 있어, 칼레러스의 소비자와의 독특한 의미와 공명을 지닌 브랜드를 선도하려는 야망을 더욱 발전시킨다.

2012년에 스튜어트 와이츠맨에 합류한 조나단 레로넥이 스튜어트 와이츠맨 브랜드 사장으로 임명되었다. 레로넥은 프라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폴 프랭크에서 영업 및 머천다이징의 고위직을 역임하며 고급 및 현대 신발 분야에서 깊은 산업 경험과 강력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칼레러스의 제이 슈미트 사장 겸 CEO는 "스튜어트 와이츠맨은 고급 신발 분야에서 가장 상징적인 이름 중 하나이며, 브랜드의 원래 디자인은 수십 년 동안 우아함과 현대성을 구현해왔다. 우리는 스튜어트 와이츠맨을 칼레러스의 새로운 주요 브랜드로 맞이하게 되어 영광이며, 조나단의 브랜드 사장 임명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스튜어트 와이츠맨은 최근 12개월 동안 약 2억 20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서 도매 및 직접 소비자 채널을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유지하고 있다. 칼레러스는 신발 분야의 역량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수익성으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스튜어트 와이츠맨 인수는 칼레러스의 회전 신용 계약을 통해 자금이 조달되었으며, BofA 증권이 인수에 대한 칼레러스의 재무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브라이언 케이브 레이튼 파이스너가 법률 자문을 맡았다.

이 보도 자료에는 회사의 미래 성과 및 브랜드 성과에 대한 특정 예측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위험에는 미국 및 국제 무역 정책의 변화, 소비자 수요의 변화, 인플레이션 압력 및 공급망 중단 등이 포함된다.

칼레러스는 유명한 신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명 신발, 샘 에델만, 스튜어트 와이츠맨, 앨런 에드먼드, 내추럴라이저, 비오닉 등을 포함한다. 칼레러스의 제품은 운영하는 거의 1,000개의 소매점, 주요 백화점 및 전문 매장, 브랜드 전자상거래 사이트 및 기타 제3자 소매 플랫폼에서 거의 모든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칼레러스는 150년 가까운 장인 정신의 유산과 적합성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기분이 좋게 느끼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