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레드페이스, 기능성과 스타일로 무장한 멀티유즈 셋업 제안

입력 2025-08-07 09:51

- 레드페이스, 기능성에 스타일 더한 멀티유즈 셋업 출시
-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스타일에 아웃도어 기능성까지 더해

레드페이스, 기능성과 스타일로 무장한 멀티유즈 셋업 제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 레드페이스 ‘우븐 에어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 ‘쿨 립4부팬츠’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모두 갖춰 활용 범위를 극대화한 여름 멀티유즈 셋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에서 선보인 이번 셋업은 카라 티셔츠인 ‘우븐 에어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와 여름 반바지인 ‘쿨 립 4부 팬츠’다. 두 상품 모두 아웃도어에서 필요한 기능성은 기본이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멀티유즈 아이템이다.

‘우븐 에어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는 출퇴근용으로 쉽게 접하는 카라 스타일의 티셔츠다. 여기에 부드러운 촉감에 시원한 특징을 가진 우븐 원단을 활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이 상품은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단색의 심플한 색상에 단추까지 같은 색으로 통일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좌측 팔엔 일자로 긴 형태의 로고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좌우 끝단에는 옆트임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게 했다.

이와 함께 매치할 하의로는 ‘쿨 립 4부 팬츠’가 있다. 이 팬츠는 가장 베이직한 반바지 기장의 팬츠로 일상은 물론 운동과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트레이닝 스타일보단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하기 위해 허리 부근에는 벨트 고리를 적용했는데, 양옆에는 반 밴딩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힙 윗쪽으로는 통풍구를 적용해 통기성도 높인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양쪽 뒷주머니에는 지퍼를 적용해 앉았다가 일어날 때 소지품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했다. 색상은 블랙, 블루, 네이비로 구성됐다.

두 상품은 모두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했다. 이는 상하좌우 4방향으로 늘어나는 스트레치성 소재로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더 이상 등산복과 일상복을 구분해서 입는 시대는 지났다”라며, “일상에서도아웃도어 기능성으로 편안함을 만끽하고, 아웃도어에서도 일상의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