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티르티르, 美 얼타뷰티 최대 규모 브랜드 매대 입점… 대표 메이크업 라인 전면 배치

입력 2025-08-07 12:16

- 북미 약 400개 얼타뷰티 매장 프레스티지존 내 단독 4단 브랜드 매대 배치

사진: 티르티르(TIRTIR) 제공
사진: 티르티르(TIRTIR)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얼타뷰티(Ulta Beauty)’ 약 400개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제품 진열을 넘어, 얼타뷰티 프레스티지존 내 가장 큰 규모의 단독 4단 브랜드 매대를 배정받은 형태로, K-메이크업 브랜드 중 최대 수준의 매대 구성을 갖췄다.

특히 매대는 매장 입구에서 가장 먼저 시야에 들어오는 핵심 위치에 배치되어, 고객의 첫 동선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며 브랜드 가시성과 접근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주요 프레스티지 브랜드가 자리하는 자리인 만큼, 티르티르에 대한 현지 리테일러의 기대감도 확인할 수 있다.

입점 제품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중심으로, 컨실러·틴트 등 티르티르의 대표 메이크업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현지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한 40가지 컬러 쉐이드를 포함해 현지화 전략 또한 반영했다. 해당 제품들은 얼타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티르티르(TIRTIR) 제공
사진: 티르티르(TIRTIR) 제공
입점 전부터 얼타 뷰티 어드바이저들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쉐이드를 경험하면서, 매장 내 티르티르에 대한 기대감과 현장 반응이 고조되고 있는 분위기다.

8월 말부터는 멕시코 얼타 뷰티에서도 티르티르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1일, 멕시코 시티의 고급 쇼핑몰 안타라 패션 홀(Antara Fashion Hall) 내 얼타 뷰티 매장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10개 매장에 4단 곤돌라 입점을 확정했다.

임라희 글로벌 부문장은 “이번 얼타뷰티 입점은 티르티르가 보유한 메이크업 전문성을 현지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접점이 될 것”이라며, “아마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축적해 온 브랜드 인지도를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으로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보다 입체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티르티르는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메이크업 라인업 확장과 함께, 현지 유통 채널 다변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