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셀올로지, 씻지 않아도 되는 10초 마스크팩, ‘PDRN 글로우 무스팩’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8-11 09:00

셀올로지, 씻지 않아도 되는 10초 마스크팩, ‘PDRN 글로우 무스팩’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뷰티 브랜드 셀올로지(Cellology)가 연어 유래 PDRN과 인체 유사 T1 콜라겐의 시너지로 탄력 있는 입체 물광 피부를 완성하는 신제품 ‘PRDN 글로우 무스팩’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PRDN 글로우 무스팩은 바르고 단 10초면 충분한 간편한 사용법으로, 탄력과 광채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다.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으로, 아침의 푸석한 피부나 저녁의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성분인 연어 유래 PDRN과 인체 유사 T1 콜라겐은 피부 속부터 볼륨을 채워 탄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며, 여기에 볼륨 특허 성분인 BL Fill-Up과 VOLUFORM을 더해 한층 입체감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특히 셀올로지는 기존 에센스 대비 11배 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는 풍성한 무스 버블 제형을 적용, 유효 성분을 보다 빠르고 깊숙이 침투시킬 수 있도록 했다. 바르는 즉시 흡수돼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30~40대 여성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펩타이드 콤플렉스,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중 광채 성분을 레이어링해 피부 톤과 윤기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으며, 피부 컨디션이 떨어진 날에도 빠르게 ‘화잘먹 피부’로 만들어주는 치트키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셀올로지 관계자는 “PRDN 글로우 무스팩은 기존의 번거로운 마스크팩 사용법에서 벗어나, 피부에 빠르게 볼륨과 윤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바쁜 아침, 관리가 필요한 저녁 등 하루의 다양한 순간에 맞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PRDN 글로우 무스팩’은 셀올로지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