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세대 연료첨가제 카톡스는 기존 단순 연료 계면활성제에 머물렀던 1세대, 청정 분산제 기반의 2세대에서 나아가 복합·세정·윤활 기능을 중심에 두고 설계됐다.
신제품 출시 후 제조사 벨토르 모빌리티그룹은 ‘광고보다 사용자의 경험이 더 큰 신뢰를 만든다’는 철학 아래 전통적인 광고비 지출을 줄이는 대신, 광고비 예산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광고비 제로, 리워드 100%’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거나 SNS에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1만 원 이상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주유구 인증샷 이벤트, 추천인 리워드 등 생활 밀착형 프로모션으로 유저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있다.
벨토르 측은 “단순히 화려한 제품 광고보다는 실제 사용고객들의 사용 후기가 값진 설득력을 가진다고 믿고, 그 비용은 제품을 믿고 사용한 유저에게 돌려주는 것이 진정한 브랜딩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실제 카톡스는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 차량 모두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엔진 내부 카본 제거와 연비 개선, 출력 향상, 소음 및 진동 저감 등 기술적 완성도와 특허 기반 성분을 더했다.
또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차 테스트를 마친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체험단과 얼리버드 구매자를 중심으로 정식 유통을 시작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