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OK웨딩, ‘2025 대구웨딩박람회’ 개최...9월 6~7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9-01 09:00

OK웨딩, ‘2025 대구웨딩박람회’ 개최...9월 6~7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OK웨딩이 주최하는 2025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준비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다. 대구 및 경북 전 지역 인기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 등이 참여해 최신 웨딩 트렌드는 물론 실시간 할인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는 전문 웨딩플래너가 상주해 예비부부의 성향과 예산, 일정 등을 고려한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특히 프리미엄 스몰웨딩, 피크타임 무료 섭외, 최저 견적 서비스 등 실속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2025~2026년 웨딩 트렌드를 미리 경험하고, 실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OK웨딩은 '웨딩 다이렉트 케어' 시스템을 통해 대구 지역 유수의 웨딩샵 및 웨딩스튜디오와 협업하며, 획일화된 스드메 패키지를 지양하고 개인의 취향과 예산에 맞춘 합리적인 맞춤 웨딩을 지향한다. 또한 전문가가 직접 견적을 분석해 바가지 요금, 누락 항목, 추후 발생 비용 등을 사전에 점검해주는 컨설팅도 마련되어 있다.

허니문 상담 및 예약도 박람회에서 가능하다. OK웨딩은 인증된 여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자유로운 일정 구성과 함께 사전 예약 시 2025년 특가 적용, 여행자 보험, 여행용 가방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홀 섭외 서비스 역시 박람회의 주요 강점 중 하나다. 원하는 날짜와 지역에 맞춰 적합한 웨딩홀을 무료로 추천하고,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폐백 음식 및 예도·예포 서비스 제공 등 부가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박람회에서는 예복 구매 시 리허설 촬영용 턱시도 대여 및 맞춤 셔츠 증정, 한복 가계약 시 덧신 제공, 가전 구매 시 사은품 및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청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추가 할인, 신부 마사지 1회 무료 등의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OK웨딩 관계자는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라며 “박람회는 예비부부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다 체계적이고 합리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