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PAINT IT PINK’를 슬로건으로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에서는 블랙핑크와 협업한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BLACKPINK × Asahi 리미티드 텀블러’는 음료를 따르면 로고가 드러나는 컬러 체인징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아사히 수퍼드라이 350ml 또는 500ml 캔을 구매한 뒤 전용 QR 사이트에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9월부터는 COEX K-POP 스퀘어를 비롯해 삼성역, 강남역, 을지로입구역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과 브랜드 협업 효과를 함께 알릴 계획이다.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현재 50여 개국에서 전개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한국 시장 내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방침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