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롯데아사히주류, 블랙핑크와 협업 텀블러 증정 캠페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8-20 08:44

롯데아사히주류, 블랙핑크와 협업 텀블러 증정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롯데아사히주류(주)(대표이사 최준영, 미야마 키요시)는 8월 20일부터 ‘BLACKPINK × Asahi 리미티드 텀블러’ 증정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9월부터는 서울 시내 주요 거점에서 대형 옥외 광고도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PAINT IT PINK’를 슬로건으로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에서는 블랙핑크와 협업한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BLACKPINK × Asahi 리미티드 텀블러’는 음료를 따르면 로고가 드러나는 컬러 체인징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아사히 수퍼드라이 350ml 또는 500ml 캔을 구매한 뒤 전용 QR 사이트에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9월부터는 COEX K-POP 스퀘어를 비롯해 삼성역, 강남역, 을지로입구역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과 브랜드 협업 효과를 함께 알릴 계획이다.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현재 50여 개국에서 전개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한국 시장 내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방침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