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퍼센트는 주식회사 아이프로덕트(IPRODUCT)가 전개하는 클린 뷰티 기반 브랜드로, 효능 중심의 고기능 홈케어 솔루션을 앞세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오직 효능, 우린 %로 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임상 수치를 패키지에 직접 표기하며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크스팟 핑크 이레이저 크림’은 트라넥사믹애씨드(6%)와 나이아신아마이드(5%)를 핵심 성분으로 한 고함량 집중 케어 크림이다.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이미 형성된 잡티, 기미, 색소 침착까지 단계적으로 관리해 피부 톤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핑크빛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 B12를 더해 피부 톤을 밝게 가꾸고, 피부 진정 및 활력까지 잡았다.
닥터퍼센트 관계자는 “잡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체계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과학적으로 검증된 성분 배합과 임상 결과를 기반으로 효능 중심의 제품 철학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크스팟 핑크 이레이저 크림’은 오는 8월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이와 함께 다양한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