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패션쇼 시니어 행사는 8월 7일 데일리 아트스토리에서 진행됐다. 큐어템바이오는 평범한 40대~60대가 아닌 더 멋지고, 더 새로운 삶을 자신감있게 추구하는 시니어들의 당당한 모습이 자사가 추구하는 피부 건강(Skin Health), 마음 건강(Mind Health), 제품 건강(Product Integrity) 이라는 브랜드의 정신과 일치하여 본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후원사로 나선 큐어템바이오는 강남의 DM피부과의원과 협력하여 EXOBIO(엑소바이오) 뷰티 화장품 브랜드를 출시해 한국의 K-메디컬코스메틱 브랜드를 국내 및 일본, 중국, 아시아, 중동 등 해외에 수출하여 K-Beauty를 글로벌로 알리고 있는 기업이다.
2025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K-소비자 만족지수 뷰티 홈케어앰플 부문 1위 수상을 한 바 있으며, 일본에는 EXOBIO 대표 브랜드로, BIO 357™ EXOSOME, BIO 357™ RED 등 고기능성 메디컬홈케어 에스테틱 앰플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혔다.
EXOBIO의 제품들은 일본 후생노동성 PMDA 인증을 완료했으며 일본 Qoo10 Japan, @COSME, 라쿠텐, 아마존 등 주요 플랫폼에서도 소개 및 판매되며 61% 이상의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큐어템바이오는 측은 “자신감 있고, 건강하고, 당당한 삶을 추구하고 있는 이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한다”는 방침이며, 큐어템바이오 공식메일을 통하여 후원신청을 받아 금번과 같은 의미 있는 후원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중년의 건강과 행복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곳을 대상으로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큐어템바이오 메디컬뷰티 연구책임자는 "이번 레드카팻 후원을 통하여 큐어템바이오의 핵심 기술력인 K-Beauty Home Care Solution으로 중년층 분들의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피부 건강지킴이를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이와 같은 후원 프로그램이 중년 분들이 자신감 있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K-중년 여성의 행복감과 자신감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에도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