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에베레스트그룹(EG), 이사회의 독립 이사로 로라 헤이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21 05:47

에베레스트그룹(EG, EVEREST GROUP, LTD. )은 이사회의 독립 이사로 로라 헤이를 임명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베레스트그룹이 2025년 8월 20일 로라 헤이를 독립 비상임 이사로 임명했다.로라 헤이는 이사회 감사위원회와 리스크 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그녀는 이사회에 선출된 날짜를 기준으로 비례 배분된 연간 보수 125,000달러와 325,000달러의 공정 시장 가치가 있는 제한 주식 부여를 받을 예정이다.이와 관련된 보도자료는 99.1 항목으로 첨부되어 있다.

에베레스트그룹의 회장인 존 그래프는 "로라는 글로벌 보험 플랫폼에서 복잡한 리스크, 규제, 자본 시장 및 회계 문제를 다루는 데 있어 전례 없는 수준의 경험을 가져온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에베레스트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있어 경영진과의 적극적인 참여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라 헤이는 보험, 금융 서비스 및 글로벌 자문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은퇴 전 KPMG LLP의 글로벌 보험 책임자로 재직했다.

그녀는 빅포 회계법인 중 최초의 여성 글로벌 보험 리더로서 90개국에 걸쳐 10,0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을 이끌며 회사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금융 서비스 부문을 주도했다.

에베레스트의 사장 겸 CEO인 짐 윌리엄슨은 "로라와 그녀의 풍부한 산업 경험, 기술적 통찰력 및 글로벌 관점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로라의 임명은 우리 이사회의 깊이를 더해주며, 변화하는 리스크 환경을 탐색하고 성장 기회를 포착하는 에베레스트의 모멘텀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로라 헤이는 현재 메트라이프와 뉴욕 대소녀 스카우트 등 공공 및 비영리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수학 및 통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또한, 그녀는 보험 수리사 협회의 펠로우이자 미국 보험 수리사 협회의 회원이다.

에베레스트그룹은 고객의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상의 재산, 재해 및 전문 재보험 및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언더라이팅 리더이다.

50년의 규율 있는 언더라이팅, 자본 및 리스크 관리의 실적을 보유한 에베레스트는 전 세계 동료, 고객, 주주 및 지역 사회를 위한 기회를 언더라이팅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에베레스트의 보통주(NYSE: EG)는 S&P 500 지수의 구성 요소이다.

에베레스트, 우리 사람들 및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everest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