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신규 오픈 매장서 ‘타임캡슐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8-23 10:00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신규 오픈 매장서 ‘타임캡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신규 오픈 매장에서 특별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인 ‘타임캡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처음 찾은 고객과의 첫 만남을 오래 기억하고, 일정 시간이 지난 뒤에도 다시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연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타임캡슐 이벤트는 참여 방식부터 독특하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현장에서 응모지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캡슐에 넣은 뒤 전용 응모함에 보관한다. 이렇게 수집된 정보는 100일 뒤 모바일 쿠폰 발급으로 이어지며, 참여 고객은 다시 한 번 매장을 찾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다. 지급되는 쿠폰은 샤브올데이 1만 원 식사권으로, 고객이 처음 경험한 기억을 되새기며 두 번째 만남을 이어가는 셈이다.

이 이벤트는 6월 이후 문을 연 일부 신규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매장별 운영 여부와 세부 일정은 상이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깜짝 선물처럼 찾아오는 혜택이 제공되므로, 타임캡슐에 응모한 순간부터 100일간의 기대감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샤브올데이는 현재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하며, 신선한 식재료와 다채로운 샐러드바, 양지·목심·설도 3종 소고기 무제한,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 등을 강점으로 내세워 빠르게 성장해왔다. 또 최근에는 포켓몬 굿즈 증정 이벤트 ‘너로 정했다! 샤브올데이’, 토마토 육수 네이밍 공모전 등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고, 한가인·백지영·최다니엘·한혜진 등과 협업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 ‘집대성’, ‘맛있는 녀석들’, ‘워크맨’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노출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 가족 외식은 물론 젊은 세대의 관심까지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타임캡슐 이벤트는 첫 방문 고객과의 특별한 인연을 단순한 한 끼 식사로 끝내지 않고, 100일 뒤에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의미 있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모델 협업,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