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샤브올데이, 한화이글스와 두 번째 ‘브랜드데이’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8-24 10:34

샤브올데이, 한화이글스와 두 번째 ‘브랜드데이’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오는 8월 30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삼성라이온즈 경기와 함께 두 번째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지난 5월 진행된 행사에 이어 다시 한 번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시구 참여, 전광판 광고 송출, 이닝 이벤트 등이 마련돼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인 게이트 앞 광장에는 10m × 10m 규모의 행사 부스가 설치되며, 약 1천명이 참여 가능한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인증을 한 고객은 스틱 잡기, 룰렛, 구속 측정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식사권은 6만 원권, 3만 원권, 5천 원권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한화이글스 응원단장 홍창화 MC와 전문 진행 요원들이 함께 운영해 경기 전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최근에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이어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5 브랜드데이에 이어 다시 팬들과 만날 있어 의미가 크다한화이글스 팬들과 대전 시민들이 함께 즐길 있는 행사가 있도록 준비했다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