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레드슬리퍼스, 2025 유승호 팬미팅 ‘YOO&I’ 성황리 개최

입력 2025-08-26 09:00

사진제공: 레드슬리퍼스
사진제공: 레드슬리퍼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배우 유승호가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8월 17일(일) 오후 5시, 가빈아트홀에서 열린 ‘2025 YOO SEUNGHO FANMEETING <YOO&I>’는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보여주었다. 공연 당일, 객석은 한국뿐 아니라 일본, 동남아 등 해외 각국에서 찾아온 팬들로 가득 채워져 글로벌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번 팬미팅은 단순한 만남을 넘어, 팬과 배우가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프로그램은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에서 유승호의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고, Q&A 시간에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직접 답하며 웃음과 감동을 함께 전달했다. 또한, 그의 대표작들을 되돌아보는 필모그래피 퀴즈와 유쾌한 ‘YOO 퀴즈?’ 코너에서는 배우와 팬이 하나 되어 즐기는 모습이 돋보였다. 배우로서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순간에는 함께해온 팬들의 마음을 깊이 울리기도 했다.

특히, 현장에서 마련된 깜짝 케이크 이벤트가 무대에 등장했을 때 유승호는 벅찬 감정을 감추지 못하며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사진제공: 레드슬리퍼스
사진제공: 레드슬리퍼스
유승호는 “팬분들과 이렇게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항상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작품과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팬미팅을 주최한 레드슬리퍼스(RedSlippers)는 최근 공연 기획·제작 사업에서 꾸준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팬’을 ‘공동 제작자’로 전환하는 미래형 팬덤 투자 플랫폼 ‘스타글로우(StarGlow)’를 운영하며 K-콘텐츠 산업과 신사업을 결합한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유승호 팬미팅은 그러한 도전과 성과가 어우러져 만들어낸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된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공연사업부 총괄 이상진 본부장과 김민정 PD는 “이번 팬미팅을 진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관객분들께 행복한 순간을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