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방배김밥, 잠실새내점 신규 오픈

김신 기자

입력 2025-08-26 11:46

방배김밥, 잠실새내점 신규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김밥 프랜차이즈 방배김밥이 지난 19일 잠실새내점을 새롭게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30년 전통을 지닌 방배김밥은 대표 메뉴인 유부김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유부김밥은 소고기 없이도 고소한 맛을 구현한 베지테리안 김밥으로, 밥의 양을 줄이고 속 재료를 늘려 담백하면서도 든든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유부와 계란 지단을 활용해 영양 균형을 맞췄으며, 단무지 대신 저염 백무를 사용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방배김밥은 가맹사업에 있어서도 무분별한 확장보다 수익성과 안정적 운영에 중점을 두고 실속 있는 전략을 이어왔다. 현재 삼성바이오로직스점, 반포원베일리점, 여의도점, 왕십리역점, 과천점, 한티역점, 잠실 장미상가점, 둔촌포레온점 등 주요 상권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잠원메이플점과 정자점, 옥수점도 추가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방배김밥은 지난 6월 말 미국 뉴욕 자빗츠센터에서 열린 ‘서머 팬시 푸드 쇼(Summer Fancy Food Show)’에 참가해 해외 시장 공략의 신호탄을 쐈다. 현장에서 유부김밥을 즉석 조리해 선보였으며, 해썹(HACCP) 및 비건 인증을 받은 냉동김밥과 간장게장, 양념게장, 옛맛떡볶이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용대 방배김밥 대표는 “뉴욕 현지 소비자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하며 해외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