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동경규동 ‘FLEX 한끼’ 출연, 방송 속 메뉴 신메뉴로 선보이며 맛집 인증

입력 2025-08-28 09:00

동경규동 ‘FLEX 한끼’ 출연, 방송 속 메뉴 신메뉴로 선보이며 맛집 인증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8월 17일, 일본식 규동 전문 브랜드 동경규동이 코미디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FLEX 한끼’(6화)에 소개됐다.

‘FLEX 한끼’는 스타 셰프 정호영, 래퍼 넉살,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함께하는 본격 먹방 예능으로, 맛집만의 특징을 살려 한입을 즐기더라도 제대로 즐기는 ‘FLEX 먹방’과 실전 먹팁부터 음식에 담긴 디테일까지 짚어내는 미식 콘셉트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FLEX 한끼’ 6화에서는 일본 현지 감성을 담은 푸짐한 대표메뉴 △시그니처 규동 정식을 비롯해 △김치가츠나베정식 △네기규동 △불닭가라아게동 △갈비붓가케우동까지 총 5종의 메뉴를 선보였다.

동경규동은 방송에서 공개된 메뉴를 바탕으로 실제 신메뉴 개발까지 이어갔다. 방송 직후 출시된 ‘FLEX 세트 시리즈’는 방송 속 장면과 고객 반응을 반영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동경규동 FLEX 정식은 기존 세트 메뉴에 고기가 추가된 메뉴로, 마지막 한 숟가락까지 고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불닭가라아게동 FLEX 세트는 매운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우동을 함께 구성해, 화끈한 매운맛과 깊은 국물 맛의 균형을 살렸다. △갈비붓가케우동 FLEX 세트는 후리가케밥을 추가하여 더 든든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경규동 관계자는 “방송에서 보여드린 메뉴들이 실제 신메뉴로 이어지며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푸짐한 구성으로 점심시간 직장인뿐만 아니라 퇴근 후 학생과 혼밥러들에게도 든든한 한 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미디어와의 접점을 활용한 메뉴 개발을 이어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