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글루 없이도 완벽 고정 가능'...깜빡 노글루 속눈썹, 신규 2종 올리브영 선런칭

김신 기자

입력 2025-08-29 10:58

'글루 없이도 완벽 고정 가능'...깜빡 노글루 속눈썹, 신규 2종 올리브영 선런칭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노먼드의 인조 속눈썹 브랜드 깜빡(CCAM BBAK)이 글루가 필요 없는 ‘깜빡 노글루 속눈썹’의 신규 디자인 2종을 오는 8월 29일 올리브영에서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깜빡 노글루 속눈썹’은 기존의 노글루 속눈썹의 단점을 보완해 지속력과 접착력을 개선한 ‘2세대 노글루 속눈썹’으로 SNS 상에서 높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내추럴 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기존 3가지 디자인에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2가지 신규 디자인이 추가된다.

신규 디자인은 ▲그윽하고 몽환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베일(Veil) ▲은은하고 청초한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이브(Eve) 2종이다. 기존 디자인 3종에 더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신규 디자인 2종이 추가돼 디자인의 다양성에 아쉬움을 느꼈던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한다.

깜빡 관계자는 “깜빡 노글루는 런칭 후 4개월 만에 SNS 입소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기존의 한정된 디자인에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2가지 신규 디자인을 추가했다” 며, “깜빡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되겠다” 고 밝혔다.

오는 29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선런칭되는 깜빡 노글루 속눈썹 신규 디자인은 런칭 기념으로 단품과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기획세트는 ‘베일’ 본품과 소비자 호평을 받은 ‘샤벳’ 미니 제품 증정으로 구성됐다. 9월 올영세일 기간에는 단품과 기획세트 모두 34% 할인된 가격인 13,1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