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수지스링크 조선미담 닭가슴살 론칭...‘대령숙수’ 비법 5℃ 저온숙성 기술로 재해석

김신 기자

입력 2025-08-29 12:13

퍽퍽함 잡고 맛 살린

수지스링크 조선미담 닭가슴살 론칭...‘대령숙수’ 비법 5℃ 저온숙성 기술로 재해석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닭가슴살 전문 기업 농업회사법인 ㈜수지스링크가 신규 브랜드 ‘조선미담’을 공식 론칭했다. ‘조선미담’은 조선시대 최고의 요리사 ‘대령숙수’가 최상의 재료에 시간과 정성을 더해 왕의 입맛을 만족시켰던 정신을 이어받아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이러한 정신은 ‘조선미담’의 핵심 기술력으로 이어진다. ‘느리지만 정성을 담아 제대로 만든다’는 원칙은 브랜드의 핵심 기술인 ‘5℃ 저온숙성’으로 실현된다. 최적의 온도와 조건에서 숙성한 닭가슴살은 퍽퍽함 없이 속까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쌀가루, 마늘, 김치유산균이라는 전통의 지혜로 잡내를 잡고,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구들장 공법’으로 육즙을 가둬 촉촉함을 완성했다.

이렇게 탄생한 ‘조선미담’ 닭가슴살은 바쁜 현대인들도 왕의 수라상처럼 정성스러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됐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통살 타입’은 냉동과 냉장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닭고기 본연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한입 타입’은 별도의 손질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어 간편함을 더했다. 모든 제품은 ‘누적 7,000만 팩’ 생산 경험을 보유한 전문 기업 농업회사법인 ㈜수지스링크의 노하우와 HACCP 인증, FSSC 22000 등 깐깐한 국제식품안전규격 인증을 통해 만들어져 신뢰도를 높였다.

‘조선미담’ 닭가슴살 전 제품은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이마트몰, 신세계몰, 마켓경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지스링크 조선미담 브랜드 관계자는 “과거 대령숙수가 한 끼 식사에 온 정성을 쏟았던 것처럼, 저희 역시 한 팩의 닭가슴살에 저희의 고집과 약속을 모두 담았다”며, “조선미담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닭가슴살도 충분히 맛있을 수 있다’는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