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지루샵,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케어 솔루션 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8-29 14:19

리뉴얼 선크림 출시…책임 환불제 도입으로 소비자 신뢰 강화
출시 기념 1+1 이벤트가 전개

지루샵,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케어 솔루션 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피부 전문 브랜드 지루샵이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성분 ‘CERACARE H30S’를 기반으로 한 장벽 복구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예민해지는 ‘문제성 피부’ 인구가 늘면서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성분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루성 피부염, 주사피부염, 모낭염, 얼굴 홍조 등으로 고통받는 이들은 세안 후 피부가 붉어지고 건조하면서도 금세 번들거리는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지루샵은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성분 ‘CERACARE H30S’를 기반으로 한 장벽 복구 솔루션을 제시했다.

지루샵이 내놓은 ‘세라케어 H30S 페이셜 크림’은 단순한 보습을 넘어 피부 장벽을 복원해 방어력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핵심 성분인 ‘CERACARE H30S’는 기존 세라마이드의 낮은 흡수율과 불안정성을 개선해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장벽을 견고하게 만든다.

이 제품은 특히 ▲세안 후 속 건조 ▲오돌토돌 요철 ▲쉽게 붉어지는 초민감 피부에 적합하다. 또한 좁쌀 여드름과 잦은 홍조로 고민하는 지성·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관리를 돕는다.

지루샵은 책임 환불제를 도입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

지루샵은 제품의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주 내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책임 환불제를 운영 중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먼저 체험할 수 있도록 세라케어 H30S 페이셜 크림을 포함한 토너, 로션, 클렌저 등 4종 무료 샘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일리 선크림’을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리뉴얼은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수많은 테스트 끝에 완성된 ‘눈시림 없는 선크림’으로, 선크림 사용 시 눈이 시리고 눈물이 나는 불편함을 해결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지성 피부, 수부지 피부, 좁쌀 트러블 피부 등 민감한 피부 유형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개선된 사용감으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지루샵 관계자는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으면 효과가 미미하다”며 “특허 세라마이드처럼 안정성과 흡수율을 높인 성분이 문제성 피부 관리의 핵심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