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티맵 광고 공식제휴사 스타디엠코퍼레이션(SDM),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김신 기자

입력 2025-08-29 15:12

티맵 광고 공식제휴사 스타디엠코퍼레이션(SDM),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로컬 마케팅 전문기업 스타디엠코퍼레이션(대표이사 한상호)이 2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이 장기간 안정적 고용 운영과 업계 상위 수준의 보상체계를 유지함으로써 근로자의 신뢰를 높이고, 고용 확대와 복지 향상 및 법률 질서 확립에 꾸준히 기여해온 점이 수상 배경으로 꼽힌다.

특히 업계의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전 직원의 급여를 안정적으로 보장하고, 근로 환경 개선을 꾸준히 실천해온 점이 수상 배경으로 꼽힌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최근 메인비즈(Main-Biz) 및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하며, 중소기업 가운데 드물게 지속가능한 성장과 노동친화 경영을 동시에 달성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연 매출 약 150억 원 규모로, 약 80명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마케팅 솔루션으로는 티맵광고, 골프존, 맘스다이어리, U빅데이터, 스타마이샵 등을 포함하며 데이터 기반의 정밀 타겟팅 광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SDM 한상호 대표이사는 “장관상이라는 결과보다 중요한 것은 그 과정에서 지켜온 원칙과 약속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안정과 근로자의 권익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ESG 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